한국 스튜어드십 코드
한국 스튜어드십 코드, “기관투자자의 수탁자 책임에 관한 원칙”은 기관투자자가 수탁자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행해야 할 7가지의 세부 원칙과 안내지침을 제시합니다.
ABOUT KCGS
한국ESG기준원은 모범규준 제·개정, ESG 평가 및 우수기업 시상, 의안분석 서비스, 조사·연구, 컨퍼런스 개최 등을 통해 지배구조개선 및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스튜어드십 코드 제정 및 이행 지원 기관으로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.
본 사이트는 기관투자자 등의 스튜어드십 코드 관련 정보의 접근성을 높이고 코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한국ESG기준원에서 제작∙관리하고 있습니다.
A World-Class
Corporate Governance Service and Sustainability Provider, KCGS
ABOUT 의결권정보광장(VIP)
의결권 정보광장은 투자자의 의결권 행사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포털입니다.
기관투자자 의결권 행사 및 주주제안 내역, 기타 주총 관련 정보를 한 눈에 파악 ∙ 비교하기 쉽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.
또한 특정 기관투자자의 반대율, 책임투자원칙이나 스튜어드십 코드 가입 여부, 의결권 행사를 담당할 전담기구 설치나 전담 인력 배치 여부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한국ESG기준원
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6, Market Square 4층(여의도동, 한국거래소)
KCGS

COPYRIGHT © 2018 KOREA INSTITUTE OF CORPORATE GOVERNANCE AND SUSTAINABILITY.

ALL RIGHTS RESERVED.

문의하기
제목
내용
E-MAIL
@

*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.